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맛집/성수동맛집

교촌 신메뉴 꽈배기 레허순살이랑 같이 먹어봤어요

추석 연휴 첫날~야구도 일찍 시작해서

오랜만에 교촌 치킨으로 치맥타임^^

마침 요기요에서 4천원 할인을 하길래

간만에 주문했어요~지난번에는 프라닭

에서 고추마요를 주문해봤는데 너~무

느끼해서;;;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그래서 결국 다시 교촌으로ㅎ.ㅎ

항상 여기저기 주문해서 먹어봐도 아쉽지만

결국 교촌으로 돌아오네요.

 

패키지 깔끔하게 스티커 붙어와 좋아요.

제가 주문한건 [레드허니반반순살]과 새로

나온 꽈배기(콘치즈)를 주문했어요

할인이 신메뉴 나온것만 들어가 주문했는데

원래 금액은24.500원에 배달비까지해서

26.500원에4000원 할인 받아 22.500원

캬~치킨값이 점점 비싸지네요ㅜㅜ

큰상 펴기 귀찮아 미니상에^^

맥주가 있는줄 알았더니ㅠㅠ 남은게 

얼마 없어 당황ㅠㅠ

사이드 메뉴가 꽈배기랑 칩카사바

라는 감자칩같은게 새로 나왔네요~

칩카사바와 꽈배기중 고르다 꽈배기

를 선택했는데 치즈볼을 꼬아논 맛ㅎㅎ

콘치즈가루가 약간 뿌링글가루 같은 

느낌이예요~

레드허니 순살도 뭔가 양이 많아

보이네용~박스가득 담겨져서 그런가?

항상 양이 아쉬운 교촌인데 일단 보기에는

푸짐~

 

우선은 신메뉴인 꽈배기부터 먹어봐요!

귀여운 꽈매기 보양 뭔가 라바같기도?

일반적인 꽈배기랑은 약간 다른데 

쫀득한 식감이라 보니 찹쌀 꽈배기

였어요~폭식하고 쫀득쫀득~맛있어요^^

콘치즈 가루때문에 일반 꽈배기랑 다른

맛이 느껴지는데 치즈볼이랑 큰 차이는

없어요~모양만 다른 느낌?ㅎㅎ

그리고 언제나 맛있는 레드 순살~

원래는 콤보반반을 주문하는데 요즘

허니도 괜찮더라구요~간장맛도 좋아

하지만 요즘은 왜이렇게 단게 땡기는지;;

가끔 교촌 주문하면 닭이 질기게 튀겨져

올때가 있어 퍽퍽하고 맛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배달 안시켜 먹었는데 이번에는

다행히 질기거나 퍽퍽하지 않아 좋았어요^^

맵단맵단하게 먹습니다ㅎㅎ

역시 치킨은 언제나 옳아요ㅠㅠ 

레드허니가 초큼 더 매콤했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다른곳보다는 매콤해서 만족해요^^

순살이 뼈나 다른 쓰레기가 안나와 역시 

깔끔하게 먹기 좋은것같아요~

그래도 치킨은 원래 살을 막 발라먹는 

재미도 있긴 하지만 순살 한번 먹기 시작

하니 계속 순살만 먹게 되네요@@

꽈배기 먹다보면 목이 좀 막혀 그럴땐

맥주한잔^^ 약간 치킨이랑은 안어울리는

느낌인데 치즈볼보다는 조금 배부른 느낌~

맥주랑은 안 어울리더라구요.

치맥을 한다면 칩카사바를 먹는게 나을듯

합니다~그래서 살짝 후회를;;

다음에는 칩카사바를 먹어봐야겠어요.

 

그래도 따로 먹는다 생각하면 맛있어요

따뜻할때 먹어야 더 맛있어요!

 

얼마 없는 맥주를 야곰야곰 아껴 마시고 있;;

서로 니가 가서 사와라마라~눈치게임하다

그냥 콜라 마시기로ㅋㅋ

 

휴~이 와중에 역전 쓰리런으로 이기고

있네요ㅠㅠ 얼마만에 이기는건지;;

추석연휴에 야구장 가서 치맥해본지가

언제인지~매번 추석 연휴때는 꼭 교촌 매장

들러 치킨 포장해서 잠실 야구장가서 치맥

하고 그랬는데..가을야구 싸움에도 가서 응원을

못해 아쉽네요~빨리 코로나 이전에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요즘 순위 뚝뚝 떨어지고잇는데 kt가 2위라는

소식에 깜놀~엘지도 엘지지만 케이티도

같이 응원하고 있는데 요즘 아주 고민이 되네요;

kt팬들 너무 행복하실듯~예전에 추석연휴때 

글램핑 가서 야구 보는데 엘지가 2위인가 되서

아주 행복한 추석이 되었었는데ㅎㅎ

지금 kt팬분들이 그러실듯!

얼마전까지 2위를 가네 마네 엘레발을 떨던

저 반성하며 지금은 그냥 4위 안에만 붙어

있기를 바라며 겸손해지고 있어요.

역시 엘레발은 과학이라는ㅡ.ㅡ;

오랜만에 짜릿한 역전 쓰리런 덕분에

기분이가 좋아 치킨도 순삭했네요ㅎㅎ

그나 저나 애매한 시간에 치킨을 먹어

이따 야식은 뭘 먹어야하나 벌써 걱정이;;

첫날부터 이러면 연휴동안 얼마나 살이 또

뽀오얗게 찌려나 걱정이 됩니다.

연휴 끝나자 마자 운동 하루 두시간씩 하자!

다짐하고 있어요ㅋㅋ그냥 덜 먹을 생각은 

도통 없는;;;;

제발 추석연휴동안 별일 없었으면 좋겠

네요,연휴 끝나고 다시 거리두기 단계 올라

가거나 하지 않기를 바래봅니다.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블로그에 들러주시는 분들 모두 모두

추석 연휴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