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맛집/성수동맛집

비비큐 메이플 버터갈릭 황금올리브 크림치즈볼 광희네고왕할인받아먹기

 

비비큐 메이플 버터갈릭 황금올리브 크림치즈볼 광희네고왕할인 받아먹기

 

원래는 불금에 먹는 치킨을

야구때문에 불목에 먹기로 해요

마침 쿠*이츠에서 bbq치킨 8000원

할인을 하네요!! 오~잘되었다 싶어

메뉴를 고르는데 신메뉴가 출시되었

더라구요~아마 그래서 할인을 하는건가?

싶기도 하구요.

신메뉴면 또 한번씩 맛을 봐야죠!

제가 못말리는 치킨대장이라ㅋㅋ

 

신메뉴이름은[메이플 버터갈릭]

설명을 보니"광희나는 치킨,부드럽고

육즙 가득한 엉치부위로 만든 메이플

시럽과 버터의 풍미,마늘의 알싸한

맛을 동시에 느낄수 있는 네고왕 

신작 메뉴라고 소개되어있네요

광희의 네고왕덕분에 지난번에

7천원인가 할인으로 먹었는데

이번에도 할인폭이 꽤 크네요

요렇게 앱에 들어가니 대문짝만하게

떠있어요~엉치살이명 닭궁디인데

그래선지 4조각에 13900이나 해요!

이것만 먹음 배가 안부를듯해서

쎄뚜메뉴를 찾아봅니다

메이플2개+황올반마리+볼4개랜덤

으로 묶여져 19900원이길래 주문!

bbp는 역시 황금올리브죵~

할인중이라 오래 걸릴줄 알았더니

45분정도 걸려 도착했어요

남편 퇴근시간이랑 딱 맞춰와서 

완전 좋았어요^^

야구 보면서 먹을려고 테이블말고

미니상 펴서 준비합니다

신메뉴에 대한 기대와 함께~^^

 

치킨 냄새 맡고 저희 개딸이 상앞에

대기하고 있어요ㅋㅋ

그런다고 안준다 이눔아~

펼치니 황올 반마리라도 양이 꽤

되는거같아 다행.

양이 적을까봐 은근 걱정했거든요

이게 새로나온 메이플 갈릭인데 

조각은 그리 크지 않았지만 냄새가

뭔가 달달하니 맛난 냄새가 나요

마늘 치킨이랑 비슷하려나 했는데

마늘 냄새나 맛은 거의 안나요!

 

포크를 이용해 살짝 속살을 봅니다

살도 아주 야들야들 부드럽게

결이 찢어지고 일단 튀김옷도 너무

질척대지 않고 괜찮아요

맛을 보니~옹@@이거 괜찮네요

메이폴 시럽 소스와 버터가 너무

잘 어울리고 삭짝 뿌려진 파슬리

가루향도 좀 나면서 마늘 버터에

구우면 고소하면서 달달하잖아요

그 맛이 그대로 녹아있어요^^

소스도 많이 묻혀 있어 나중에는

옆에 후라이드먹다가 소스 남은거

발라 먹고 그랬어요~

아쉬운게 있다면 가격에 비해 치킨

조각이 그리 크지 않다는거ㅠㅠ

그리고 두개 정도가 딱 좋은 느낌

많이 먹음 살짝 느끼할 수 있겠다

싶었답니다.

치킨 별로 안좋아하는,특히 신메뉴

꺼림이 좀 있는데 이건 먹을만 하다

하더라구요

일단 메일플 치킨 먹고 그다음

황금올리브치킨을 먹어봅니다

보면 치킨도 복불복이 있는것

같아요~어떤때는 너무 튀겨져

와서 질기거나 너무 짜거나하는데

오늘은 딱 알맞게 튀겨지고 간도 

잘 베어 있어 안그래도 맛있는 

치킨이 더 맛있네요

오늘은 닭다리 먼저 먹어요

바삭바삭한 튀김옷~비비큐는

튀김옷이 참 맛있는것같아요

비닐장갑까지 껴고 제대로 먹방ㅋㅋ

 

여기에 맥주가 빠질수 없죵~

맥주 따르는 소리가 너무 좋아

찍으려는데 이미 반이나 따라서

김이 나가 찍을땐 소리가 안나고;;

어쨌든 치킨의 짝꿍은 맥주죠^^

 

속살 실한거 보이죠~겉바속촉한

치킨은 역시 황금올리브가 레알

최고인듯!

우유빚깔 치킨 속살@@

그런데 이상하게 양념은 맛이 

없어요,너무 조미료맛이 강해서;;

전에 자마이카치킨도 별루였고

딱 황올만 맛있었는데 메이플도

나쁘지 않아 가끔 먹어볼까봐요

 

그다음 크림치즈볼도 먹어보는데

우왕~치즈가 진짜 크림처럼~캬~

말랑 말랑 크림치즈볼 촉감도 좋아용

 

 

다른데서 치즈볼 많이 먹어봤는데

진짜 최고!! 크림치즈를 원래 좋아해

그런지 제 입맛에 딱이더라구요ㅎㅎ

찹쌀모찌 만지는것처럼 말랑말랑

이번에는 메뉴 초이스 성공이었네요

요즘 계속 프라닭,bhc,교촌,노랑통닭

다 먹어봤는데 이상하게 다 실패였;;

우리 입맛이 변했나?싶은 생각까지 

들었는데 말예용

 

한개 남은거 눈치싸움 시작@@

소스 흥건하게 남아 황올 속살

찍먹해도 맛나요

ㅎ ㅏ....야구 응원하며 기분좋게 

먹으려 했는데 내 엘지는 대박

깨지고 그나마 치킨이 맛있어서

다행이었던 밤입니다ㅠㅠ

정말 순식간에 순삭했어요

처음엔 양이 괜찮다 싶었는데

살짝 작은 느낌이 들만큼 진짜

금방 먹어버렸;;

 

그나저나 불금은 뭘 먹어야되나

이제 고민해야겠어요ㅎㅎ

티스토리는 아직 적응중이라 

조금 어렵네요ㅠㅠ

동영상도 보려면 이상하고 짤방

올리는걸 배워야겠어요ㅠㅠ

 

아직 네이*에 익숙해서 헤메고

있답니다,공부 많이 해야한다는데

일단 그냥 되는대로 해봅니다.

 

 

이제 시작인 티스토리 구독+공감

많이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