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맛집/성수동맛집

나혼자산다 장도연 빵집들 빵의정석과 밀도

 

 

나혼자산다 장도연 빵집들 빵의정석과 밀도

 

 

지난주 불금에 나혼자 산다를 보는데

빵순이 장도연씨가 빵사러 다니는

집이 저의 단골집인거예요ㅎㅎ

남편이 저보고 저기 "밀도"아냐?

막 이러길래 봤는데 익숙한 서울숲

길과 단골빵집이 나와 어찌나 반갑던지^^

첫번째 나온집은 "빵의 정석"이고 두번째

"밀도" 세번째 햄버거집은 "제스티살룬"

인데 제스티 살룬은 진짜 6번갔다 6번 다

허탕치고 온집ㅠㅠ

전참시에 이영자님 맛집으로 소개 후 

웨이팅없이는 맛볼수 없는곳인데 웨이팅도

거의 한시간씩 기다려야해서 매번 포기

했던 집이에요ㅠㅠ 동네인데도 아직도 

못먹어본거 실화냐묘ㅡ,ㅡ

와중에 나혼자산다에까지 나왔으니

앞으로도 못먹어볼것같은 너낌ㅠㅠ

 

오늘은 그래서 빵집만 소개 해볼께요

 

 

첫벌째로 올릴집은"밀도"입니다.

처음 오픈때부터 진짜 줄이 줄이~

처음엔 아주 작은 평수의 가게로 시작

했는데 그때는 줄이 지금보다 엄청 길었어요

장도연씨도 빵이 떨어질까 전전긍긍하며

줄을 서고 있네요ㅎㅎ

그 후에 바로 옆에 가게를 인수해 공장을 

넓히고 난 후부턴 그래도 줄이 좀 줄었답니다

그래도 주말에 가면 줄이 여전히 길긴해요

그래서 주말에는 안가고 주로 평일에 갑니다.

어제도 갔는데 비가 그렇게 오는데도 줄을 

섰어요ㅎ,ㅎ

밀도도 어느새 세월이 느껴지네요

그래도 비 덕분인지 줄이 그리 길지는

않아 다행입니다.

 

그 사이에 분점들이 많이 생겨나더니

이번에는 강남역과 청담에도 밀도가 

오픈을 했다는 안내문이 붙어있어요!

서울숲 점은 진짜 멀리서 많이들 와 빵을

사간다고 하더라구요.

저 멀리 분당부터 강남에서부터 와서

줄 서 몇개씩 사간다던데 이제 강남에도

많이 생겨나네요

 

서울숲 밀도 오픈시간am11:00-pm10:00

까지 오픈 하고,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주차 하시려면 밀도 맞은편에 성동구민

종합체육센타에 하시면 편해요.

 

다행히 오늘은 식빵이 많아 좋네요.

식빵은 두가지인데 하나는 [담백식빵]

과[리치식빵]이 있어요

담백식빵은 무지방우유와 유기농밀가루

를 써서 만든 밀도의 대표빵이고

리치식빵은 "생크림을 넣어 유지방 특유의

고소하고 크리미한 식빵"이라고 메뉴판에

적혀있는데 담백식빵도 좋지만 개인적으론

리치식빵을 정말 좋아해요~살은 찌지만ㅠ

 

이 큐부빵도 너무 맛있어요~큐브빵중

최애는 큐프초코~진짜 진한 초코가 

듬뿍 들어가있고 빵도 엄청 쫄깃해요

 

장도연씨도 큐브빵을 사려했는데

바로 앞에서 마지막 하나를 놓쳤;

그래서 스콘이랑 러스크 리치식빵을

사더라구요^^

장도연씨가 사갔던 스콘들이 가득

있죠~장도연씨는 치즈 스콘을 사가는듯.

종류도 엄청 다양~레몬스콘이랑 초코 호두

녹차 단호박 쪽파까지 여러 종류의 스콘이

있어요~전 레몬과 초코로 사왔어용!

봉투 한가득 빵을 포장하니 벌써 배부른

느낌~^^

이디아 가서 커피 한잔 하고

요건 마롱미니라고 밀도가면 꼭 사오는

밤식빵이예요~속안은 저렇게 밤이

잔뜩 들어있고 겉에 빵도 달달해요^^

이번에도 리치식빵 사왔는데 빵결이

진짜 촉촉하죠!! 근데 이상하게 처음만

맛은 못한것같아요;; 예전 한참 사먹을땐

정말 촉촉하기도 하고 향도 좋고 빵맛이

말 그대로 리치한 생크림의 풍부함의 

풍미가 가득했는데 이번에는 좀 퍽퍽;;

뽑기를 잘 못한건지 좀 아쉽더라구요.

빵도 원래 찢을때 진짜 부드러운데..

초코스콘이랑 카푸치노랑 얌얌~

 

이건 예전에 사먹었던 감자 크림치즈랑

리치,큐브초코예요~초코렛이 겉에만

있는게 아니라 안에도 듬뿍 들어있어용!

 

요건 새로 나왔을때 먹어보았던

시나몬이랑 소보로^^밀도빵은

종류별로 진짜 안먹어본것없이 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어요.

한참 밀도에 빠졌을때 맨날 사다 먹어

빵살이 3키로가 쪘다죠ㅡ,ㅡ;;

 

 

이제 다음으로는 [빵의 정석]집입니다.

빵의 정석은 진짜 일찍 가야해요.

빵 좀 많이 만들면 좋을텐데 항상 보면

5시전에 거의 빵들이 솔드아웃 되요ㅜㅜ

밀도랑 또 다른 맛인데 독특한 빵들도

많고 다양한 크로와상을 만날수 있어요!

 

빵의 정석은 am11:30-pm07:00

월,화는 휴무래요~저녁7시까지

영업을 하긴 하는데 빵은 거의4시쯤

이면 솔드아웃되고,요즘에는 더 빨리

솔드아웃 된다고 해요!안에 음료도

판매해서 차나 음료는 마실수 있어요!

장도연씨를 좌절케 했던 그곳ㅎㅎ

역시나 매진되었던,저녁에는 일단 

없다고 봐야될것같아요~돈을 들고가도

살수가 없돠~

빵이름도 어렵;; 여기도 식빵이 

있어요~초코 식빵도 있고.

식빵은 밀도가 조금 더 맛있지만

다른 빵들은 이집이 훨씬 맛있어요!

여기 블루리본 서베이 3개나 받았데용ㄷㄷ

역시 빵맛집! 매장이 워낙 작기도 하고 

제가 갔을때 손님들이 좀 많아 매장안

사진은 못찍고 빵사진만 찍었네요;;

오픈하고 그리 유명하지 않을때 많이

갔어서 잘 사먹었는데 요즘은 입소문이

많이 나서 빵이 금방 떨어져 못사요;;

여기 빵있는 날은 운 좋은날이라며ㅋㅋ

 

올리브 스틱부터 해서 스틱시리즈도

커피랑 먹기 너무 좋아요^^

일단 여기는 추천하고 말고 할것없이

빵들이 다 맛있어 아무거나 드셔도 

됩니다! 전 특히 초코 크로와상을 사랑해요

 

이 빵은 무슨 꽃이 핀것처럼 모양이

이쁘죠^^ 이 중에 무슨 빵을 먹어야

되나 행복한 고민중입니다

그렇게 해서 골라온 빵들이에요

최애 초코 크로와상과  버터 프레즐등등

이렇게 포장해서 서울숲에 있는 단골카페

가서 먹었어요.

크로와상이 진짜 바삭바삭 그런데 또

촉촉하고 여기 빵들은 먹을때 없어지는게

아까워하며 먹어요.

사진 올리다보니 막 침 넘어가네요.

아침에 이미 빵도 먹었는데 말예요ㅋㅋ

근데 이번에 알게된 사실,전화예약도

된다고 하니 사실분들은 전화예약을

하셔서 가지러 가시면 될것같아요.

저도 다음엔 전화해서 사러 가야겠어요

매번 허탕치지 말고.

 

무튼 한동안 빵사기는 더 힘들겠네요

무조건 전화해보고 가야겠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구독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