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맛집/성수동맛집

성수역 맛집 삼곱식당 매콤한 곱창과 삼겹살!

성수역 맛집 삼곱식당 매콤한 곱창과 삼겹살!

 

 

안녕하세요~^^

 

친구생일선물사러 외출했더니 다리도

너무 아프고 배도 고프고..오늘은 뭘

먹을까~하다 며칠전부터 급 곱창이

땡겨 곱창을 먹으러 갔어요.

요즘은 외출 한번 하고 나면 왜이리 

몸이 축나는지ㅠㅠ

코로나때문에 외식도 힘든데 이때만

해도 1단계였을때인데 어쩌다 보니 

마지막 외식이 되버린;;;

성수역 맛집인 삼곱식당에 오랜만에

가봤어요

이른 저녁이라 다행히 웨이팅이

없네요^^

주차장은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

편합니당.

SNS인증샷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오옹~테이블링이라고 대기 안내

기기도 있네요..일찍 오길 잘했다며

한숨ㅎ.ㅎ 한참 화사 곱창 먹방덕에

전국의 곱창이 씨가 말랐던 시절도

있었는데 그때처럼은 아니지만 그래도

여전히 인기가 있나봐요.

영업시간도 나와있어요!

 

가게 내부가 꽤 넓죠~

그나마 여기는 홀이 넓어 조금 떨어져

앉을수 있어 안전해 좋은듯해요.

안쪽 주방쪽에 셀프바도 따로 있어

반찬 리필 같은걸 갖다 먹을수도 있구요

자리에 앉으니 겉옷을 넣어두라고

커다란 비닐팩을 주시네용~오옹

이런 세심함 너무 좋네요^^

앞치마도 같이 챙겨주시더라구요

너무 배가 고파 메뉴판 보자마자

급하게 주문합니당

곱창만 먹을까 하다 남편은 삼겹살도

먹고 싶다길래 삼곱세트를 주문해요

삼곱세트는 삼겹살또는 목살이랑 곱창

그리고 된장찌개또는 김치찌개를 고를수

있어요~지금 할인하고 있네요(49.900)

거기에 테라맥주도 하나 주문하고요

 

밑반찬이 깔리기 시작해요

음식들이 정갈하게 나와 좋네요

파채랑 고추 묵은지랑 갓김치,콩나물무침

밑반찬도 다 맛깔나더라구요^^ 콩나물도

너무 맛있어 한번 더 가져다 먹고 특히

갓김치 새콤짭짤해서 고기랑 잘 어울렸어요

 

이렇게 곱창이랑 삼겹살 파인애플

단호박 새송이버섯 양파가 나와요

처음에 볼땐 양이 작은듯 싶었는데

먹다보니 적당했어요.

잘 달군 팬에 먼저 삼겹살을 굽기 시작

직원분께서 오셔서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요즘은 이렇게 구워주는곳이 많아 이건

좋은것같아요.

워낙 셀프 문화가 정착되서 가끔 불편

하긴 한데 고기같은거 직접 구워주면

아무래도 전문가가 구워주니 더 맛난것도

같고 편하기도 하고 말이죵.

 

어느새 맛나게 노릇노릇 구워진

삼겹살~고기에 와사비 살짝 얹고

파채랑 같이 먹어봅니당.

배가 너무 고팠어서 더 꿀맛입니당!

묵은지에도 싸먹어보구용ㅎㅎ

 

삼겹살이 다 익으면 이렇게 한곳에

가지런히 올려주셔용.

삼겹살 먹는 동안 곱창을 굽기 시작

 

삼겹살 맛있게 먹고 있으니 드뎌

곱창도 다 익었습니당

감자랑 부추 통마늘이 들어가 같이

볶아나옵니다.

익자마자 급하게 하나 먹고 너무 맛나

물개박수를 칩니다ㅋㅋ

남편은 곱창을 그리 즐기지 않아 그런지

그렇게 맛있냐고ㅋㅋ

부추랑 함께 곱창을 먹어봅니다.

이제 나이가 들어 이가 부실해 한참

먹다보니 조금 질기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꼭꼭 씹어먹어보아요

 

다른 곱창은 먹다보면 조금 느끼할때가

있는데 여긴 살짝 매콤한 양념이 되어 

나와 느끼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좀더

입에 맞는것같아요.

소곱창에 기름진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또 다를지도 모르지만요^^

 

김치찌개도 나왔는데 너무 먹느라

정신이 없어 긍가 사진이 없네요;;

이집 양밥도 맛있는데 배불러 양밥은

생략하고 왔는데 집에 와서 아쉽더라구요

이렇게 먹으니 살이 빠질래야 빠질수가

없네용ㅋㅋ

날씨가 너무 꾸물꾸물하니 비가오려면

빨리 오지 싶은 날씨예요ㅜㅜ

자꾸 축축 쳐지는 날씨지만 그래도 다들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