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맛집/성수동맛집

성수 윤경 뚝섬 맛집 맛있는 일식집 라임소바 최고!

성수 윤경 뚝섬 맛집 맛있는 일식집 라임소바 최고!

 

모처럼 평일에 시간이 되는

남편과 같이 맛있는 식사를 

하러 가기로 해요~ 동네인데도

주말에 나오면 사람들 많아 대기해야

하는 곳들이 많아 오히려 주말에는 

잘 못다니는데 평일에는 편안하게 

다닐수 있어 좋아요

다녀온 지는 조금 된건데 늦 포스팅

하네요~

성수 윤경이라는 곳이 은근히 맛집

이라 소문이 있길래 찾아가봅니다

성수동이긴 하지만 뚝섬역에서 

가까워요~성수역에선 한참 걸어

가야 하고 뚝섬역에선 5분정도 

걸리더라구요.

블루보틀 골목 뒤쪽으로 가면

금방이랍니다.

 

밖에서 보기에 거리에서 확 눈에

띄는 공간이었어요.

음식점 같지 않고 뭔가 카페같기도

하고 뭔가 좀 색다른 분위기

바깥에 동그란 통창이 독특해요

 


성수 윤경

영업시간:am11:30-pm09:30

브레이크 타임 평일pm03:00-05:00

주말은 브레이크 타임X

주차장 가게 앞에 있어요!


 

안으로 들어가니 홀도 꽤 넓고

밝은 원목느낌의 인테리어도 고급져

보입니다~가운데 큰 테이블이 있고

양옆에 4인용 테이블이 있어요

아크릴 칸막이가 쳐져 있어 위생적

입니다.

곳곳에 도자기항아리가 뭔가

조금 파인다이닝 느낌을 내고용

아쉬운건 바깥에 택시 회사가 있어

전망이 좀 아쉽네용.

약간 층이 높은 곳에 있음 전망도

좋았을것같아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조용하고

심플하고 깔끔해요

한쪽 벽면에 그림액자도 근사하네요

 

테이블에 이렇게 하얀 물병과 소스통

메뉴판이 놓여있어요.

캔들도 있는데 켜주시진 않더라구요;

밤에 캔들까지 켜주면 분위기 은은

하니 너무 좋을것같아요^^

메뉴판을 보고 저희가 주문한건

안심정식(25000)반절 후토마키(13000)

라임소바(13000)를 주문하고 기다림다

오랜만에 먹는 일식이라 뭔가 기대가

많이 됩니다.

완전 일식은 아니고 퓨전이긴 하지만ㅎ

 

주문하고 조금 있으니 깻잎이랑

단무지같은 밑반찬이 세팅되고

소스,그리고 사시미샐러드가

나옵니다. 정식에 포함된 샐러드

인데 사시미가 들어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밥과 장국이 

나오구요~ 

뭔가 일본식 집밥같기도 한 정갈함

 

기다리던 음식이 나오기 시작해요

우와~엄청 큰 접시에 양배추 샐러드

그리고 새우튀김,안심,관자가 

나오는데 양이 꽤 많아요

뭔가 압도적인 사이즈@@

안심에 와사비를 살짝 올려 먹음

진짜jmt

안심에 기름기 없이 촉촉한 속살과

바삭하게 잘 튀겨진 튀김옷

새우도 엄청 커요+,+

그다음 반절후토마키까 나와요

반절인데도 후토마키하나가 꽤 크고

실하게 말아져 있어 양이 적지 않아요

참치와 연어등이 들어가있는데 비주얼도

참 이쁜듯~

 

 

그리고 라임소바가 나왔는데 오옹

너무 이쁜거예요~

무슨 꽃모양같이 이쁘고 빨간 토마토

랑 색감도 잘 어울리고~

진한 소바 육수에 라임의 산미가 듬뿍

새콤하면서 넘나 맛있네요

한여름 더울때 먹음 너무 시원할듯!

여기에 파채 풀고 와사비랑 간무를

넣어 흔들어 먹어요

이집이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ㅎ

맛도 맛이지만 음식의 비줠이 예뻐

완전 인스타각이더라구요

전체 놓고 한컷 찍어봅니다~

먹음직스럽죠^^

캬~항공샷으로 사진찍으니 사진도

잘 나오구요~^^

이제 사진도 다 찍었으니 본격 먹방

시작해요~

맛있는 음식 앞에다 한상 차려놓고

신나있는 모습ㅋㅋ 순정만화어플

놀이도 해보구용

간무랑 와사비를 듬뿍 넣었다

살짝 메워 와사비 좀 덜어냈어요ㅠ

코가 얼얼~남편이 새우튀김 주길래

저는 라임소바에 있는 계란말이 하나

주고 바꿔 먹어요ㅋㅋ

소바 면치기 하듯 후루룩 후루룩

먹는데 라임 향이 진짜 너무 좋아요

계란말이도 같이 먹어봅니다

어느새 또 순삭했어요~먹을때는

거의 정신줄을 놓고 먹느라 사진도

더이상 없네요ㅋㅋ

 

후토마키도 진짜 맛있게 먹었구요

안심정식도 정말 최고~좀 비싸긴

하지만요ㅡ,ㅡ 다음엔 돈까스도 

한번 먹어보고 싶긴 했어요.

성수 맛집중에 좀 특별한 느낌 

내고 싶을때 오면 좋을것같다

싶었어요~^^

다가오는 주말에 맛있는 데이트

장소로 추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