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전있는 삶

자라홈 세일 테이블 셋팅 장만^^

자라홈 세일 테이블 셋팅 장만^^

 

얼마전에 자라홈 세일을 하길래

코엑스 들른 김에 가봤어요^^

zara매장엔 옷만 사러 가봤는데

홈매장은 처음이라 신기~

그런데 너~무 이쁜 용품들이 많아 깜놀

와~진짜 다사고 싶은거예요ㅠㅠ

제가 간곳은 코엑스 스타필드에 있는

자라홈인데 이때는 연말이라 연말 손님

초대 할때 쓸 그릇들도 볼 겸 해서 갔는데

눈이 핑핑 돌만큼 이쁜게 많아 지름신을 

물리치느라 고생 좀 했네요.

크리스 마스가 좀 지나서인지 체크무늬

패브릭도 많고 크리스 마스 용품들을

주로 세일하고 있더라구요.

요런 폭닥폭닥한 실내슬리퍼나 

쿠숀들 담요들 너무 좋아용~

매장이 엄청 넓은데 중간에는 이렇게

침대도 있네요~어흥이 침구 참 좋네요

뭔가 노홍철이 떠오르기도 하고 자고

일어나면 세렝게티가 떠오를것같고ㅎㅎ

워낙 레오파드를 좋아해서인지 요걸 

사?말아?하며 계속 만지작 만지작~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이 보여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향수병 같은 애들도 있고

파랑 항아리는 화병인가?하는데 색이 

너무 이뻐서 눈길이 가더라구요.

보송보송한 이런 촉감을 너무 좋아해

손으로 한번씩 쓰담쓰담~집에 이미 

퍼로 된 쿠션이 있어 사오진 않았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진짜 참새 방앗간 온

기분이었어요ㅠㅠ

한쪽 코너에는 아이들 유아 침구나

패브릭 코너가 있는데 이 토깽이

실내화 너무 깜찍~

애기들 신으면 너무 귀염 뽀짝할듯!

애기들 침구도 어쩜 이렇게 귀엽죠

애기들이 아니라 제가 막 낮잠 자고

싶은 느낌이 다 들어요ㅎㅎ

구름이나 귀여운 동물 모양 쿠션도

완전 뽀송뽀송~

침구만 있나 했더니 아이들 내복이나

원피스 의류들도 있었어요!

성탄절이 지나긴 했지만 아직 성탄 디피가

되어 있어 요정옷이나 귀여운 양말들까지^^

알록달록 유아컵이나 포크 스푼 같은

식기류도 있고 인형도 있네요.

엄마들 오면 아이들 다 사주고플 용품들이

엄청 많죠~^^

트리에 쓰이는 장식들부터 귀여운

소품들 하나 하나 구경해보고

은근히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는 매장

이쪽은 욕실용품 코너예요

욕실타올이나 슬리퍼,거울,샤워가운등

다양한 상품이 있어 한곳에서 집안에

쓰일 모든 것들을 다 구비할수 있어

좋더라구요.

타올도 엄청 재질이 좋은데 비해 가격

진짜 저렴해서 좋고.

이렇게 잠옷이나 나이트가운 슬립등도

판매해서 옷감도 만져보고 저렇게 빨간

스티커가 붙은게 세일하는 제품이라

한벌 샀답니당

제일 기대되는 그릇코너!!

전 이쁜 그릇들 사모으는거 좋아해

여기와서 완전 물만났어용ㅋㅋ

요 우드뚜껑 글라스락도 너무 취저에용

연말 연초 홈파티때 식탁꾸밈을

어떻게 할까~하며 세팅도 보고

촛대도 사고^^

테이블보나 냅킨,테이블매트도 

너무 이쁘죠~저 금색 테이블매트도

너무 이뻐 한참 망설였;;

커트러리도 번쩍번쩍ㅎㅎ다양해요

이것저것 구경하느나 눈이 돌지경@@

진작 알았으면 성탄절전에 잔뜩 사뒀을텐데

지나고 나서 아쉽ㅜㅜ

 

한참 그렇게 구경하다 이것저것 잔뜩

질렀는데 세일이라고 막 사다보니 

그것도 가격이 엄청 나오긴 하더라구요ㅠ

그래도 다 마음에 드는것 투성이라 득템

했답니다~^^ 

새해라 집단장도 새로 하고 테이블 세팅도

새로 하게 되고 하니 너무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