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신세계 푸드 올반 옛날통닭 집에서 간단하게 뚝딱!

신세계 푸드 올반 옛날통닭 집에서 간단하게 뚝딱!

안녕하세요~떼루아입니다^^

얼마전에 별스타그램에서 정용진님이

올반 옛날통닭드시는 피드를 보고 맛이 궁금해

치킨 좋아하는 제가 참을수 없어 주문해 본

올반 옛날통닭 후기를 올려봅니다~

여기저기 사이트를 보니 가성비도

괜찮았어요~금액대는 저는 두봉지를

사봤는데 한패키지당 두마리가 들어

가격대는 1만원대더라구요!

저는 두세트를 사서 가격은 2만원 초반대

였어요^^

SSG푸드에서 유통을 해서 아마도 피드를

올리신듯ㅎㅎ

냉동포장 상태로 도착해서 그대로 냉동실에

보관하면 되서 보관은 편하더라구요

 

조리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이 있으면 뚝딱이에요

냉동실에서 꺼내 해동없이 바로 그 상태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20분간 조리하면 끝!

또는 오븐이 있다면 오븐에 넣고 35분간

구우면 되네요.

옛날통닭 봉투 뒷면에 조리법이 자세히

나와 있어 설명서를 보고 그대로 하면

맛있게 익더라구요.

저는 에어프라이어가 있으면 괜히 이것저것

더 해먹다 살찔까봐 안사고 버티고 있는데ㅠ

요즘 다시 살까 말까 그러고 있어요.

다들 신세계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집에 오븐이 있어 저는 오븐에 조리를 

했답니다.

봉투에서 바로 꺼낸 옛날통닭입니당

꽁꽁 얼려있어요~^^

이 상태로 그대로 오븐에 넣어봅니다.

일단은 익는 상태를 보려고 한마리만

넣어봤어요~

오븐에 넣고 온도는 200도에 맞춰두고

타이머 35분으로 해두었어요!

중간15분쯤 되었을때 한번 뒤집어 주면

앞뒤로 골고루 익힐수 있답니다~

꼭 뒤집어 주셔야해요!

2마리를 같이 조리할땐 오븐으로 50분

정도 조리하시면 돼요.

이때도 꼭 중간에 뒤집어 주셔야 잘 익어요!

 

조리방법 쓰여있는대로 딱 35분후에

꺼내봤어요~육즙이 베어나와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신세계푸드 올반 옛날통닭!

정말 옛날통닭 비주얼 그대로죠!

 

그대로 접시에 담아 꺼내놓습니다

야채가 있었으면 야채도 같이 오븐에

구워 곁들여 먹음 맛있을텐데~준비없이

먹느라 단촐합니다.

호프집가면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라도 있음

딱 좋겠더라구요.

저희는 그냥 집에 있는 진미채로 가니쉬ㅋㅋ

사이즈가 아주 크지는 않아서 둘이 

먹기에 약간 부족할수 있어요~

저희는 다른것도 같이 먹느라 한마리만

했는데 딱 좋았답니다.

 

통닭만 먹을 경우에는 2마리를 구워놓으면

넉넉히 배부르게 먹더라구요.

사실 저희는 1인1닭은 해야할 정도로 먹성이

좋아 치킨만 먹었으면 한마리는 부족했을듯!

아이한명 있는 가정이라면 셋이서 두마리가

딱 맞을듯해요~

 

먹기 좋게 통닭을 해체합니당.

속살에 윤기가 뽀~얗죠^^

말그대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옛날 시장통닭 그맛이에요!

소스는 따로 들어있지 않아 집에 있는

허니 머스터드 소스와 순대 사먹고 남은

소금이 있어 그 소금에 찍어 먹었어요.

 

 

특히 살도 살이지만 껍질이 진짜 

맛있더라구요~닭껍질만 막 먹고 

싶을 정도!

기름에 한번 튀기고 오븐에 구워

만들었다는데 그래서인지 기름냄새도

별로 안나고 그런데 촉촉하고 맛있네요

속살은 이렇게 허니머스터드소스에

찍어 먹었는데 잘 어울렸어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다음날도 또 한마리

얌얌했답니다ㅋㅋ

껍질을 더 바삭하게 먹고 싶다면 5분정도

더 구우면 돼요~너무 익을까 걱정했는데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역시 치킨에는 맥주죵!!

맥주 한잔 따라서 주말에 먹었네용

예전에 치킨시켜먹을때 같이 왔던

소스들이 있어 같이 찍어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불금이나 주말에 가족들끼리 같이 

둘러 앉아 올반 옛날통닭 한마리 완전

강추해요~

금방 다먹고 또 주문했잖아요ㅋㅋ

캠핑 같은데 가서 장작에 구워먹어도

맛있을것같아서 다음에는 캠핑때 가져가

보려구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