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맛집

난리났네 난리났어 떡볶이집2탄 한양대 악어떡볶이집 쫀득한 쌀떡

난리났네 난리났어 떡볶이집2탄 한양대 악어떡볶이집 쫀득한 쌀떡

 

안녕하세요~떼오루입니다^^

난리났네 난리났어 떡볶이 방송덕분에

저도 급 떡볶이집 순례를 다니고 있네요ㅎ

이러다 떡볶이집 지도를 만들기세로다~

방송에 나왔던 곳중에 이번에는 한양대

악어떡볶이집을 가봤어요!

지인이 방송되고 얼마안있다 갔을때

한시간 반을 기다렸다고 했는데 지금은

시간이 좀 지나서인지 웨이팅이 많지는

않았어요.

한양대 먹자골목쪽에서 약간 벗어나

한솥도시락 나오는 골목쪽으로 가면

바로 이렇게 악어떡볶이매장이 보여요


영업시간/am10:30-pm12:00

(재료소진시 조기영업마감)

브레이크타임/pm:04:00-pm05:00

매주 월요일휴무

주차장 없음


대기손님이 별로 없길래 들어가도

되냐 하니 매장손님은 꽉 차있고

포장은 바로 해도 된다길래 저는 

포장이라 바로 들어갔답니다.

평일에는 그래도 손님이 좀 준것같은데

주말에는 아직도 줄이 좀 있을것같아요.

줄설때는 앞에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쓰고 기다려야해요!

평일에 브레이크타임이 있다고 하긴

하는데 그시간에도 안에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재료가 요즘은 저녁7시정도에 소진돼

일찍 문닫을수 있다니 그전에 가시는게

좋을듯해요^^

안으로 들어가 메뉴를 고릅니다.

역시 골고루 맛을 보고 싶어 싹다

주문을 해봅니다.

떡볶이튀김범벅과 그냥떡볶이매운맛

순대,물떡,튀김, 이렇게 골고루 포장을 부탁

드렸어요~매장에 손님도 계시고 포장

손님도 계셔서 그런지 바로 들어가도

포장해가는데 거의30분 기다려 가져

갔어요~하필 저 갔을때 떡볶이 매운맛이

다 떨어져가지고ㅠㅠ

오래 걸렸네요.

매장에 테이블은 한5테이블정도

되는듯했어요~매장은 아담한편.

날씨가 쌀쌀해 그런지 뜨끈한 오뎅국물이

땡기네요ㅎㅎ한쪽엔 튀김들이 산처럼

쌓여 있어요~벌써 군침이 습.

드뎌 제차례! 순대를 썰어주시길래

저는 순대조금 내장많이!를 부탁합니당

내장이 신선해보여 좋아용ㅎㅎ

포장나온걸 받아들고 보니 너무 많이

산듯한 느낌적 느낌;;;

욕심이 과했나봐요ㅋㅋ

집에 와 포장해온걸 하나하나 꺼내보니

뜨끈뜨끈~맛있는 냄새^^

물떡맛이 제일 궁금해집니닷~

시간이 조금 지나서인지 물떡은 약간

불었네용~그래도 쫀득하고 차진게

겨울에 특히 먹기에 별미인듯해요.

 

탱탱하죵~저는 물떡은 태어나 처음

먹어봅니다~떡국떡에 오뎅국물간이

베어 어묵과는 또다른 맛이네요^^

국물은 슴슴하니 짜지않고 먹기편해요

쫙 펼쳐보니 둘이 먹기에는 양이 좀 

많긴 많네요ㅎㅎ남편이 뭘 이렇게

많이 사왔냐고~언제갈지 모르니 간김에

많이 사왔는데 남은건 냉동해놓고 나중에

먹으면 되니까요^^

그런데 떡볶이튀김범벅은 가까운데 

사는게 아니면 포장은 안하는게 나을듯.

튀김이 국물을 다 먹어버려 떡볶이의

국물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다행히 일반 떡볶이를 사가서 괜찮긴

했지만 좀 아쉬웠어요

일단 떡볶이 맛을 보니 매운맛주문

했는데 처음맛엔 맵다기보다 고추장단맛이

살짝 느껴졌는데 먹다보니 은근 맵더라구요

시간이 좀 지난후인데도 쌀떡이 쫀득쫀득

식감이 진짜 차지더라구요

방앗간에서 뽑은 가래떡으로 만들어서

인지 떡이 불지도 않고 고추장양념이

쏙 베어 아주 맛나네용.

다 먹고 나서 내린 결론은 떡볶이랑 튀김,

물떡 맛있고 순대는 쏘쏘~

떡볶이 튀김범벅은 국물이 없어 퍽퍽해

많이 아쉽ㅜㅜ

일단 저는 악어떡볶이는 악어떡볶이대로

화양동 아찌 떡볶이대로 맛이 다른데 

좀더 입맛에 맞는건 아찌 떡볶이 쪽이었어요

남편도 아찌쪽에 한표!

그런데 악어떡볶이는 포장해서 시간이

좀 지나서 먹어 그럴수도 있는것같아요

나중에 좀더 시간이 지나면 포장말고

바로 앉아서 먹어보고 싶더라구용.

난리났네 난리났어 떡볶이편에 나온

마지막 집은 양재동 은광여고앞

'작은 공간'이라는곳에 가서 즉석떡볶이

도 먹어보고 싶은데 언제 갈지 모르겠;;

하..떡볶이만 없어도 살이 덜 찔텐데ㅠㅠ

다음에 가게되면 또 올려볼께요^^

이상 뒷북 떡볶이집 후기였습니다:))

 

재미있으셨다면 공감+구독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