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수 맛집 쿠시범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맛있는 모듬꼬치집

내일부터 추석 연휴라 그런지 뭔가 기분이

들떠있는것같아요. 때가 때인지라 여행도

못가고 조용히 보내야해 많이 아쉽지만

그래도 연휴를 앞둬 그런지 두근두근ㅎㅎ

집에서 즐겁게 보낼 일들이 뭐가 있을까?

막 고민중입니다^^

 

지난번 지인들과 모인 불금 2차로 간곳이

너무 좋아 포스팅 해봅니다~

성수에는 갈만한 이자카야가 생각보다 별로

없어 여기저기 찾아보다 가게 된 곳인데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영업시간-오전11:30-밤11:00

주차장 있어요!

저희는 걸어가서 차를 가져가지 않았는데

성수연방내에 주차를 하시면 되는것같아요!

성수연방안에 은근 가게들이 많은데 카페만

가보고 쿠시범은 처음 가봤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지 바깥에 화분이

놓여져 있네요^^

안으로 들어가면 이런 공간이 나온답니다

분위기가 세련되고 고급진 느낌이 나죠^^

네온도 이쁘고~

이자카야답게 사케병들이 가득하네요

준마이나 간빠레 오또상을 즐겨 마시는데

반가워요~하지만 오늘 멤버는 아직은 계절이

사케보다는 소주가 어울린다며ㅎㅎ

OPEN 네온 사인에 불이 밝혀진 걸 보니 빨리

한잔 하고 싶네요..왤까요@@

처음 갔을때는 빈자리도 좀 있었는데 어느새

사람들이 바글바글 자리가 하나도 없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듯한데 인기가 장난없네요!

벽에 그림들도 너무 귀엽죠^^

조명이 은은한 보라색을 띄고 있어 좀 신비한

컨셉인가?싶기도 하구요~

 

메뉴판을 보며 심혈을 기울여 고릅니당

매장에 다른 테이블들을 보니 대부분 스키야끼를

많이 주문하더라구요~아마 이곳의 인기메뉴인듯

저희는 배가 불러 고기는 좀 그래서 간단하게 

조개찜(18.0)을 고르고 모듬꼬치(15.0)꼬치 몇개를

더 추가했어요~

기본 안주로 닭껍질 튀김이 나오는데

고소해서 소주 안주로도 맥주안주로도

좋네요~아래 데리야키소스를 찍어 먹어야

맛있어요ㅎㅎ 

요걸로 우선 한잔 하자고 소맥을 말고있는~

테라이즈백 고고~

저는 사실 진로이즈백에 쓴맛이 싫어 못먹는데

요렇게 맥주랑 섞어 마시면 잘 마셔요^^

 

많이 걸었더니 목이 말라서인지 크~금방

잔을 비웠는데 잔에 이렇게 엔젤링이라하나

하얀 거품띠가 둘러져 신기~

 

조개찜이 나왔는데 조개찜 보다는 조개탕

비주얼이네요~바지락이 하나가득 매콤한

빨강땡초가 들어가 있어 국물이 칼칼해요~

블로그 한다고 했더니 바지락 하나 꺼내 보여주는

센쑤!ㅎㅎ 사실 먹기바빠 죽겠는데 귀찮게 한다고

구박 받았;;

국물이 뽀얗게 우러나서 해장이 되고 있어요ㅎ

술이란게 깰만하면 또 마시고 그런거 아니게쒀요

그래서 이제 본격 쏘주 타임~

은이가 마시고 싶다하니 바로옆에 커피가게

있는줄도 모르고 멀고 먼 스벅까지 가서 커피를

사온 성님~칭찬해~은이는 감동모드^^

손님이 많아서 인지 진짜 오래 걸려 나온

꼬치구이~오~이집 꼬치맛집이예요!!

맛있는 꼬치구이를 찾기 힘든데 드뎌 찾았다며

심봤다고ㅎㅎ다양하게 나오는데 불맛이 입혀져

맛있습니다~베이컨 아스파라거스도 맛나고

완자도 맛나고 덕분에 또 술이 술술 들어가줍니다.

안주 그릇들도 참 이쁜것같아요~

요즘은 플레이팅도 참 중요해서 가게마다 다들

참 음식이 이쁘게 나와요.

저희 옆자리에는 저렇게 커튼이 쳐진

룸도 있는데 원래는 저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예약이 되어 있더라구요~룸자리 원하시면

금요일이나 주말에는 예약하고 가야할듯해요

 

성수 이자카야 쿠시범의 아쉬운 점은 음식을

 만드는 분이 한분인지 손님이 너무 밀려서

인지 안주를 시키면 오래 걸리는게 좀

아쉽더라구요.

저희가 주문을 더했는데 진짜 너무 안나와

결국 취소하고 나왔어요ㅡ,ㅡ;;

 

그래도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 앞으로 자주

오게 될듯해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술집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