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60계 호랑이치킨 단짠단짠 범상치않은맛

60계 호랑이치킨 단짠단짠 범상치않은맛

안녕하세요~떼루아입니다^^

불금에 다시 돌아온 치킨 타임~배달 주문할땐

뭘 먹을까 고심해서 고르다가도 결국은 치킨을

고르게 되네요~남편도 이제는 그러려니~하고

먹자고 해요ㅎㅎ

요즘 이영자님이 치타옷을 입고 광고하는

60계치킨의 호랑이 치킨의 맛이 막 궁금해

월요일부터 벼르다 주문해봅니다.

가능하면 사실 먹던것만 먹는지라 신메뉴에

그리 모험하지 않는편인데 60계치킨은 좀

맛있게 먹었던게 있어 주문해봤네요

한국인이라면 호랑이 못참지~막 이러면서ㅋㅋ

기대감 두구두구두구~

드뎌 호랑이 치킨이 왔네요.

케이스가 약간 레트로느낌이네요~

신메뉴가 호랑이치킨만 있는게 아니라 세가지나

나왔군요.

매콤맛나와 달콤맛나 두가지맛의 강정과

호랑이치킨,이렇게 세가지가 나왔는데 다음에

매콤맛나를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신메뉴 광고 이벤트가 ㅎㄷㄷ하네요

총 상금1000만원 리뷰이벤트도 하고 

탕수6도 주는 꽝없는 이벤트라고 적힌 

쿠폰도 왔어요~

치킨과 함께 온건 미니 콜라와 치킨무

60계 마요네즈입니당.

박스 개봉~두둥!! 양도 많네요~

닭이 큼직큼직해서 마음에 듭니다

안쪽에 감자튀김이랑 쌀떡도 몇개 같이

들어 있어요,금방 튀겨온 치킨의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납니다.

여기 치킨광고때 "매일 새기름 60계치킨~

매일새기름에 60마리만 튀긴다는 광고로

뭔가 깔끔한 느낌이 드는 광고가 떠오르죠^^

호랑이 치킨,어떤맛인가 읽어보니"알싸한 갈릭

파우더와 달콤한 콘후레이크의 매콤달콤 범상치

않은 맛"이라고 합니당.

범상치 않은맛이라서 범(호랑이)치킨이라니

신박하네요ㅎㅎ

콘후레이크가 들어서인지 콘후레이크가 여기저기

잔뜩 들어있어요!

 

 

우선 큰 놈으로 하나 집어 먹어봅니당

양념이 잔뜩 묻어있어요~

뭔가 양념이 약간 끈적거리는 느낌이 좀

있어서 양념에 꿀이 들어갔나?싶었어요

양념맛도 달콤했거든요.

마늘후레이크때문에 살짝 매콤할거라해서

매운맛이 좀 있나했지만 매운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말그대로 단짠단짠인데 짠맛이 강한건 

아니었구요~딱 간이 맞았어요.

그래서 아이들과 먹어도 무리 없겠더라구요

조카한테도 사줘봤는데 조카도 안맵고 맛있게

먹었거든요.

 

중간 중간 감자튀김도 먹어보고 떡도

집어 먹는데 요것도 별미였어요

감자도 보기에 좀 쫀득쫀득해보일만큼

달달한 양념이 잔뜩 묻어있어요~

 

그렇게 폭풍 치킨먹방을 했답니다

이맛에 불금이 기다려지는듯합니다ㅎㅎ

일단 신메뉴 먹어본 느낌으로 재주문할

의사는 있네요!

매운맛이 그다지 느껴지지 않아 약간 

매콤한맛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조금 살짝

아쉽긴 하지만 괜찮았어요

아이들과 같이 먹기엔 괜찮은것같아요^^

약간 닭강정양념같기도 하구요.

이상 호랑이치킨 리뷰였습니다.

맛있는 불금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