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수이케아푸드랩 커피도 마시고 구경도해요

성수이케아랩을 구경을 마치고 아래층으로

내려갑니다.

 

 

 

 

멋드러진 현수막?이라고 해야하나요

뭔가 더 고급진 이름이 있을것같은데

생각이 안나네요~

뭔가 분위기가 외국같고 그랬어요^^

커피한잔 할 겸 해서 이케아랩 건물에

있는 푸드랩에 가봤어요~^^

영업시간/평일am07:30-pm05:30

             주말am11:00-pm09:00

             주차장 한시간 무료

한낮이라 뭔가 여유 있어 보이는 분위기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께 매장 내부 크기도

넉넉합니다.

 

이케아푸드랩에는 이렇게 커피나 음료외에

쿠키나 시리얼 잼이나 그릇,키친도구들도

구매할수 있더라구요.

먼저 음료를 주문하러 갑니다.

메뉴를 보고 어떤 커피를 마실까 골라봐용

식사는 하고 와서 이날은 다른건 안먹고

따뜻한 카푸치노(2900)한잔 주문했어요~

카푸치노 가격 완전 착하죠~아주 마음에

듭니다ㅎㅎ아메리카노는 1900원~오옹

대부분 간식으로 미트볼 파니니(5000)를

많이 주문 하시더라구요~저도 예전에 왔을때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음료나 푸드다 테이크 아웃도 되고 매장내에서

먹어도 됩니다.

그리고 이케아에서 텀블러를 구매해

가져오면 아메리카노500원 할인도 

된답니다!

커피나 파니니류 외에도 이렇게 머핀이나

에그타르트같은 디저트류도 있어요!

케이크나 건강쥬스같은것도 있네요~

 

맛있어 보이는 토마토소스들도 있구요

구경하는 동안 카푸치노가 나왔네요

시나몬 가루를 듬뿍 뿌려 마십니다.

커피맛은 딱 가격에 맞는 맛ㅎㅎ

 

이케아푸드랩 매장 뒤쪽에 이런 공간도

있는데 이자리가 아무래도 따로 떨어져

있는 곳이라 그런지 인기가 많더라구요

통창 바깥으로 성수낙낙 거리의 예쁜뷰가

보이고 소파도 너무 폭신폭신 편안합니다.

조명들도 어찌나 이쁜지요^^

 

남은 커피 가지고 나와 푸드랩 앞 정원에

앉아 잠시 볕도 쬐고~이제 조금 있으면

여기도 참 근사할듯해요^^

이케아건물 앞에 있는 무민이 귀엽죠^^

성수 낙낙 거리가 참 잘 조성되어있는것

같아요~어렸을때 다니던 길과 완전 다른

느낌이더라구요.주변에 다른 카페도 있고

맛집도 많아졌더라구요.

다음엔 맛집들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