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맛집/강남맛집

역삼역맛집 마삼계탕 뽀얀 국물이 최고!

역삼역맛집 마삼계탕 뽀얀 국물이 최고!

 

안녕하세요,떼루아입니다^^

직장인의 점심 뭐 먹을까는 늘 

반복되는 숙제 같을거랄까..그렇게 

오늘도 메뉴를 골라야지 하는데 마침

오늘은 몸도 허하니 삼계탕을 먹으러 

가자시네요~안그래도 진한 국물이 먹고

싶기도 하고 워낙 닭순이라 마다않고 따라

나섭니다. 원래 점심회식으로 많이 가던곳

인데 요즘은 많은 인원이 가기 힘드니 

팀원들끼리 같이 가게 되네요.

가게 이름이 [마삼계탕]집이에요.

뭔가 컨셉이 확실하죠~

주차장은 동영문화센터 지하주차장에

하면 되고 1시간이 무료라고 합니다.

식사하고 나면 무료 주차권을 주니 꼭

챙기는게 좋아요.

복날 즈음에 올때는 줄을 서서 대기까지

있을정도로 손님들이 많지만 요즘은 

겨울이라 그런지 한가하네요

별관으로 옮겼기때문에 꼭 별관으로

가셔야해요!

 

 

주변이 다 회사들이 많아 주로 직장인

손님들이 많은곳이죠.


영업시간

평일am10:00-pm09:00

주말am10:00-pm08:00

주차가능/포장가능

 


 

실내는 넓직하고 깔끔합니다.

자리를 잡고 바로 주문을 합니다

 

 

메뉴판이 있지만 볼 것없이 바로

마삼계탕으로 통일을 하고 기다리니

기본찬이 깔립니다

기본찬은 단촐하죠~김치랑 오이피클

고추장아찌같은 장아찌류가 나와요

반찬들은 셀프로 더 갖다 먹을수 있어요

인원이 넷이다보니 반찬을 조금 더 담아

왔습니다~

 

고추 장아찌 좋아해 음식 나오기전에

몇개 집어먹고 있다보면 금새 마삼계탕이

보글보글 끓으면서 나옵니다.

 

마가 들어가서인지 국물이 뽀얗기도

하지만 하~얗다는 느낌도 들고요

마 특유의 프림같은 향도 살짝 돌아요.

뚝배기 가득 담아져 위에 부추와 말린

대추,잣이 뿌려져 나와요

제대로 몸보신하는 날ㅎㅎ

 

한 김 식히고 나서 삼계탕 배를 살짝

열어보니 찹쌀이 듬뿍 들어있네요^^

뜨끈한 국물을 한입 먹어보면 완전 진국~

깊은 맛이 나고 걸쭉한데 헤비하지는 않은

그런 느낌이에요^^

개인적으로 한방냄새가 강한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긴 그런 향없이

깔끔해서 좋아요.

 

사진찍자 마자 마구 마구 먹어버립니다.

푸짐하게 먹고 나니 역시 든든하네요.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좀 으슬으슬했는데

몸이 따뜻해져 좋습니다.

추운날씨에는 역시 뜨끈한 탕요리가 

최고인듯해요ㅎㅎ

여러분도 맛있는식사 하세요!